월드옥타 심천지회는 2024년 5월 17일, 제7대 집행부 출범 후 첫번째 회원사 방문을 진행했습니다.
심천지회 김충남 회장과 최철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 및 차세대 회원 15명이 자리를 함께했습니다.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김용훈 사장이 경영하는 深圳市科利亚科技发展有限公司 입니다.
이 회사는 2008년 설립된 한국 제품 수입 및 판매 무역 회사로, 김용훈 총경리가 방문단을 따뜻하게 맞이했습니다.
2008년에 설립된 深圳市科利亚科技发展有限公司는
한국의 LED,반도체 부품,적외선 부품,플라스틱 원자재 등 제품을 중국에 수입하여 판매 하는 무역 회사입니다.
김용훈 총경리는 회사 소개와 필요한 자원을 공유하며
앞으로 심천지회와 많은 교류와 협력으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방문한 곳은 월드옥타 심천지회 신입 회원인 리금성 총경리가 경영하는
深圳市恩基希电子科技有限公司입니다.
이 회사는 소주지회 김인춘 부회장과 함께 운영하는 300여 명 규모의 중견 제조 기업으로,
FPC, 원재료, 모듈, 스마트워치, 이어폰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남기학, 이대홍, 신현국 3명의 명예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김충남 회장은 참석자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며, 회원사 방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 김용훈 회원과 이금성 회원, 그리고 소주지회 김인춘 부회장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참가자 모두 각자 하고 있는 업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서로 소통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자원을 공유 하며
앞으로 심천지회가 발전하는데 많은 기여를 할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이번 회원사 방문을 통해 심천지회 회원들은 서로의 업무와 자원을 공유하며 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심천지회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원사 방문을 계획하고 있으며 많은 회원들의 지지와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