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KTA 활동

글로벌 한민족 경제 네트워크의 중심
홈으로 이동

OKTA 뉴스

[천진지회] 2024 신년회 개최

작성일: 2024.01.31 작성자: 기획홍보팀 조회수: 82

중국 아주경제발전협회 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 글로벌 경제인들은 중화민족 공동체 수립의식으로, 지역사회 교류와 화합 및 글로벌 경제교류를 추진하면서 민족사회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있다.

 

1월 14일, '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중국 천진지회 신년회'가 천진 옌위안인터내셔널호텔에서개최되었다.

1.png 이미지입니다.

2.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중국 아주경제발전협회 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 양성철 지회장)

 

중국 아주경제발전협회 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양성철 지회장은 환영사에서

신년회에 참석한 외빈과 회원 차세대 경제인들에게 환영을 표하고 새해 축복을 전하며

"지난 몇 년간 코로나 전염병의 영향으로 회원들은 매우 어려운 시기를 보냈지만, 화합으로 하나같이 뭉쳐 협회의 발전을추진하고 글로벌 교류와 지역 및 민족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며 "천진지회는 향후에도 회원과 차세대들이 교류와 협력으로 하나같이 뭉쳐 비전으로 천진지회의 발전 및 회원과 회원사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동할것이다"고 밝혔다.

양성철 지회장은 흑룡강성 할빈시 호란구 출신으로서 기술전문학교를 졸업하고 국제선진수준의 다기능 마이크로 전동연마기를 개발해 세계시장에 수출하고있는 첨단기업 천진시인합준성과학기술유한회사 이사장이다.

양성철 지회장은 비전과 애심을 소유한 기업인으로 민족사회에서 존경받는 인물이다.

그는 중화민족공동체 의식수립의식으로 근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과 자선단체, 사회공익에 기부금을 지원해왔다.

코로나19 전염병 예방통제기간에도 그는 서장 시골학교 어린이들에게 방한복과 학용품을 제공했다.

중국 아주경제발전 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 지회 지회장을 담임하면서 그는 '교류와 화합, 비전'을 슬로건으로 천진지회를 가족같이 끈끈하고 상호협력하고 성장하는 지역사회와 민족사회의 우수한 경제단체로 발돋음하게했다.

 

행사에서 천진시 조선족련의회심재관회장, 천진한국인(상)회신은식회장, 월드옥타 홍해부회장(차세대담당), 월드옥타 김길송부회장(화북담당) 등 인사들이 축사를 하고 천진시 조선족련의회리태운당지부서기, 천진시 조선족기업가협회 렴재윤회장, 코트라 천진무역관 이정민 관장, 월드옥타 천진지회 서정자 초대지회장, 월드옥타 천진지회 최운호 고문, 월드옥타 북경, 삼하, 상해, 이우 지회장과 대표 등 인사들이 건배사를 했다.

그리고 이 날 행사에 월드옥타 본부 박종범 회장이 축하전문을 전해왔다.

박회장은 "월드옥타 천진지회가 지금까지 해 온 역할과 책임을 다해오신 것처럼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더 밝은 미래를개척해 나가실거라 믿는다"고 전했다.

 

3.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천진시 조선족연의회 심재관 회장)

천진시조선족연의회 심재관 회장은 축사에서 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가 다년간 지역사회와 민족사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긍정하고 천진옥타가 양성철회장의 인솔아래 새해 더 휘황한 성과를 올리기를 기원했다.

 

4.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천진한국인(상)회 신은식 회장)


천진한국인(상)회 신은식회장은 "월드옥타 천진지회는 한국인(상)회와 천진조선족사회와의 교량적 역할을 이어주는 우수한 글로벌 단체로서 손색이 없다"고 하면서 양성철회장이 다년간 민족사회발전을 위해 기울인 심혈과 노력에 대해 높은 평가를 했다.

 

5.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월드옥타 본부 홍해 차세대 담당 부회장)


월드옥타 본부 홍해 부회장은 "지난 몇년간 월드옥타 천진지회는 차세대무역스쿨을 조직하고 차세대경제인을 양성하는 사업에서 괄목할만한 눈부신 실적을 거두면서 차세대경제인들이 성장하는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6.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월드옥타 본부 김길송 중국 화북지역 부회장)


월드옥타 본부 김길송 부회장은 축사에서 "지난 30여내 국내 진출 한국기업인과 경제인들은 중한경제교류에 실질적인 큰 기여를 했다. 월드옥타 천진지회가 한국인(상)회와 함께 천진 한국기업과 기업인, 경제인들이 활동하는 플랫폼 역할로 상호 교류하면서 애로를 해결하고 공동히 진보하고 있는 모습은 매우 돋보인다"고 했다.

 

7.png 이미지입니다.

(사진: 천진시 조선족 기업가 협회 염재윤 회장)


천진시 조선족 기업가 협회 염재윤 회장은 건배사에서 "천진 조선족기업가협회와 월드옥타 천진지회는 천진 지역사회에서 두개의 중요한 경제단체로서 맡은바 역할과 작용을 발휘하면서 조화로운 민족사회발전에 일조하고 있다"고 하면서 "향후 두 단체가 공동히 손잡고 발전하면서 지역사회와 민족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표했다.
이밖에도 기타 인사들은 건배사에서 천진지회가 양성철 지회장의 인솔아래 새해 지속적인 성과와 발전을 이루기를 희망했다.

 

8.png 이미지입니다.9.png 이미지입니다.

이날 행사에서 지난 1년간 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의 사업을 위해 기여한 인사와 회원, 차세대들에게 감사패, 감사장 전달식과 월드옥타 천진지회 고문환영식, 신규회원 환영식이 있었다.

 

10.png 이미지입니다.

특별히 현장에서 흑룡강신문 박영만 책임자가 양성철 지회장에게

'커시안 자랑스러운 흑룡강신문 조선족애심기업인상'을 보충 수여했다.


지난해 7월 커시안그룹과 흑룡강신문은 커시안 그룹산하 연길커시안그룹 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에서 공동으로 '기업과 기업간의 상호 윈윈으로 고품질발전을 이루자' 주제로 '제1회 조선족애심기업 시상식 및 커시안 조선족기업 고품질발전 교류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바 있다.
당시 양성철회장은 해외출장으로 참석하지 못했지만 양성철회장이 지난 10여년간 전국조선족기업의 본보기로, 기업의 애심활동과 사회공익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대회조직위원회에서는 '커시안 자랑스러운 흑룡강신문 조선족애심기업인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이날 시상을 했다.

또한 이날 전국&일본조선족기업가골프대회 7등 수상상패를 전국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 김종선회장이 양성철회장에게 전달하는 의식도 함께 있었다.
행사 2부에서는 회원과 차세대, 지역사회 연예인, 어린이들의 공연, 행운추첨으로 행사를 더 풍성하게 단장했다.

11.png 이미지입니다.

월드옥타 천진지회 역대 지회장은 초대회장 서정자(1, 2대), 3대 회장 박인수, 4대 회장 김은철, 5대 회장 지준의, 6대 회장 안정환, 제7대 회장 양성철(현임)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중국아주경제발전협회해외무역위원회(천진) 및 월드옥타 천진지회 회원과 차세대 그리고 천진시조선족련의회 심재관회장, 이태운 당지부서기, 천진시조선족기업가협회 염재윤회장, 전국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 김종선회장,천진조선족기업가골프협회 김성환회장,김철수명예회장, 천진흑룡강상회 서경해회장, 천진시조선족과학기술사업자협회 리창모회장, 코트라천진무역관 이정민관장, 천진시한국인(상)회 신은식회장, 민주평통천진지회 신원칠회장, 천진조선족녀성협회 김화회장, 천진시조선족로인협회 정동호회장, 천진시조선족예술단 정춘란단장, 진달래자선협회 황광호회장, 천진시조선족오성회 현철회장,세계한인녀성협회(와카)리경희회장, 김옥숙전임회장, 천진시의과대학종류병원 김훈교수, 국가1급배우 화춘옥을 비롯한 천진지역사회 관계자, 월드옥타 본부 홍해, 김길송부회장, 월드옥타 중국차세대 김경란대표, 월드옥타 북경, 삼하, 상해, 이우지회 회장단 및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첨부파일

댓글달기

담당자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