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KTA 활동

글로벌 한민족 경제 네트워크의 중심
홈으로 이동

OKTA 뉴스

[심천지회] [치바지회] 제3차 월드옥타 온라인 비즈니스 교류회

작성일: 2022.05.20 작성자: 홍보담당자 조회수: 462

https://mp.weixin.qq.com/s/rv6FPZ_vwPbEJ4WNe29iHg

 

월드옥타 중국 심천지회(지회장 신현국)와 일본 치바지회(지회장 김동연)는 제3차 온라인 비즈니스 교류회를 지난 5월 19일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는 월드옥타 심천지회 신현국 회장, 혜주한인상공회 최규용 회장, 김충남 이사장, 일본 치바지회 권호군 수석부회장과 전심혁 대외무역위원회 위원장을 비록한 양 지회 회원 20여 명이 참석했다.

 

교류회는 치바지회 이광철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심천지회 신현국 지회장은 “지금까지 두차례 열린 온라인 비즈니스 교류회를 통해 현재 심천지회 회원사 제품 2종이 일본에 샘플을 제공하여 시판매 준비에 들어갔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양 지회에서 수익 창출이 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치바지회 김동연 회장의 개회사는 전심혁 대외협력위원회 위원장이 대독했다.

 

이날 교류회에서는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또한 새롭게 참석한 회원들의 회사 제품을 소개하고 양 지회 간 회원들이 서로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 지회는 매월 첫째주에 정기적으로 온라인 교류회를 진행하기로 약속하며 다음 만남을 기대했다.

 

220520 심천지회치바지회.png 이미지입니다.

 

첨부파일

댓글달기

담당자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