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박종범 회장은 지난 4월 안동대회에서 위촉된 월드옥타 고문들과 간담회를 갖고, 협회의 비전과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고문들과의 전략적 소통을 통해 협회의 핵심 과제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운영에 대한 고견을 청취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오찬 자리에서 박종범 회장은 고문들의 조언을 경청하며 "월드옥타가 나아갈 방향에 있어 고문님들의 통찰력 있는 조언이 큰 힘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오찬 후 자리를 옮겨 위촉패를 전달하며 “앞으로도 월드옥타와 KOREA BUSINESS EXPO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세계 속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기 위해, 각 분야에서의 고문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지혜를 적극 반영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협회의 비전 공유와 전략적 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진행하며, 지난 안동대회의 성과를 돌아보고 차기 인천대회를 포함한 향후 사업 계획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박종범 회장은 “월드옥타가 경제 7단체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운영 전반에 있어 더욱 투명하고 유기적인 의견 교환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조언과 함께 월드옥타의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일식 내부고문(Joong-Hwan International 대표), 이동호 내부고문(LEEJEON INTL TRADING CO., LTD 대표)을 비롯해 김덕룡 외부고문(세계한인상공인총연합회 이사장), 이형모 외부고문(재외동포신문 회장), 지영길 외부고문(헤드라인뉴스 회장)이 함께 했습니다.